심방세동치료 방법 선택의 결정

심방세동치료 방법 선택의 결정 -8. 나는 심방세동이 있지만 항혈전제 알레르기가 있고 다른 모든 항혈전제에 알레르기가 있다. 나는 과체중이다 ,나

분모남 2019. 1. 22. 10:10

심방세동치료 방법 선택의 결정

이자료는 a-fib.com에서 인용 해석한 것입니다.



환자의 경우를 9가지로 나누어  방법결정을 조언한다(비슷한 해당 내용을 클릭하셔요)

9.나는 두 번이나 좌심방 전극도자절제술을 했다, 많은 여러 가지 약물치료도 해 봤다


조언 ; 8. 나는 심방세동이 있지만 항혈전제  알레르기가 있고 다른 모든 항혈전제에 알레르기가 있다. 나는 과체중이다 ,나는 이미 한 번 뇌졸증을 경험했다 


당신은 최소침습 메이저수술요법에  좋은 지원자가 될 수 있습니다.

당신은 최소침습 레이저 수술 후에  항혈전제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입니다

메이즈수술요법,  최소 침습 메이즈수술요법을 참고하십시오 
 (제 블로그  글목록에서 "심방세동의 수술적 치료" ​를 찾아보셔요)

뇌졸증 경험이 있거나 절제시술도중  뇌졸증 위험이 있는 경우 최소 침습 메이즈수술 법은   좀 더 좋은 치료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


 당신이 병적으로 비만인 경우에 최소 침습 메이즈수술은 더   좋은 치료 선택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​ .
현재  절제술에서 사용되는 형광투시경 이미지장비로는  과체중인 환자의 심장을 뚜렷하게 볼 수 없으므로  보다 과량의 (형광)약복용이 요구됩니다.
항혈전제알러지가 수술요인에 영향을 미치게 되고 수술의가 당신의 경우를 맡을지  맡지 영향을 준다 하더라도,
 The Cox Radial Maze 수술(cut& sew)은  당신이 고려할 만한  치료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
좌심방이 비대해져  6cm가 넘거나 5년이상의 심방세동환자인경우 "짜르고 꿰매는" 메이즈수술요법치료의 장기적 성공률은 80%이하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