심방세동치료 방법 선택의 결정

심방세동치료 방법 선택의 결정 -5 . 나는 발작성 심방세동이다 그러나 심각한 심장과 다른 건강문제가 있다

분모남 2019. 1. 16. 16:00

심방세동치료 방법 선택의 결정

이자료는 a-fib.com에서 인용 해석한 것입니다.



환자의 경우를 9가지로 나누어  방법결정을 조언한다(비슷한 해당 내용을 클릭하셔요)

9.나는 두 번이나 좌심방 전극도자절제술을 했다, 많은 여러 가지 약물치료도 해 봤다

조언5 . 나는 발작성 심방세동이다 그러나 심각한 심장과 다른 건강문제가 있다 
심율동전환술은 심장이나 다른 건강문제에 따라서 당신에게 치료 선택이 될 수가 없습니다.
구조적인 심장질환이 있다면 항 부정맥약 <Class III 약: Sotatol, Dofetilide, and Azimilide >을 사용하는 것이 더 안전할 것으로 보입니다,
 Amiodarone역시 a Class III 약입니다.
그러나 가장 효과적인 부정맥약일지는 몰라도 아주 심각한 부작용을 가끔 일으킵니다.

폐 정맥 절제술이 아주 효과적일 수는 있습니다.
 그러나 당신은 우선을 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.
 당신의 심각한 심장과 건강문제를 먼저 해결해야 합니다 .

성공적인 폐정맥 절제술은 당신의 전체적인 심장기능, 예로써 심박출량을 개선시킬 수가 있습니다.
만약 당신의 심장문제가 수술이 필요하다면 당신은 메이즈수술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외과 의사의에게 가는 것을 고려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